홈페이지>에너지>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

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

출시 시간:2021-11-30 10:07:06사용자 해제:632HP195506591

기관실 안에 산소 호흡 기, 방독면, 방독의 류!, 고무장갑!, 나무 마개, 파이프 클립, 산성 음료 등 필수 적 인 보호 와 구조 품 을 배치 하고 얻 기 쉬 운 위치 에 설치 하여 전담자 가 관리 하고 정기 적 으로 사용 을 확보 해 야 한다.관계자 들 은 산소 호흡 기 등의 사용 과 인원 구 조 를 능숙 하 게 파악 해 야 한다.

공기 조절 창고 안의 공 기 는 적당 한 순환 천 류 를 가지 고 창고 안의 곳곳 의 공기 온 도 를 고 르 게 해 야 한다.순환 천 류 를 하지 않 으 면 창고 안의 공 기 는 채소 의 호흡 열 과 각 부위 의 누 열 을 흡수 하여 상층 의 온 도 를 높 여 제품 을 변질 시 키 기 쉽다.특히 채소 가 입 고 된 지 얼마 되 지 않 아 통풍 순환 천 류 를 더욱 강화 해 야 한다.

펑 티 니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.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.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.

냉 풍기 설치 기술 은 크레인 의 위 치 를 선택 할 때 공기 순환 이 좋 은 위 치 를 먼저 고려 해 야 한다.그 다음으로 라 이브 러 리 구조 방향 을 고려 하고 있다.

이 니 시 키스,통풍 환기 장 치 를 사용 하여 외부 공기 와 교환 하 는 동시에 열 교환 도 발생 하여 & amp;amp;quot;누 열 & amp;amp;quot;,에 너 지 를 낭비 하기 때문에 공기 세척기 가 필요 하 다.씻 고 쑤 시 는 것 은 아 미 노, 활성탄 소, 냉동 실, 기관실, 복도, 운송 플랫폼 등 이다.신선 도 유지 고 는 실내 에 세 워 온도 가 너무 높 고 냉동 효과 가 떨 어 지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실외 로 정 하면 차양 판 을 만들어 야 한다.전선 은 실외 에 있어 서 는 안 된다.

응축기 흡 풍 면 과 벽 은 400 mm 이상 거 리 를 유지 하고 송풍 구 와 장애물 은 3 미터 이상 거 리 를 유지한다.


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



냉각 관 로 를 용접 할 때 는 오물 배출 구 를 남 겨 두 고 높 은 저압 에서 질소 로 오물 을 불어 서 세그먼트 로 나 누 어 오염 을 제거 해 야 한다. 세그먼트 로 나 누 어 오염 을 제거 한 후에 모든 시스템 이 오염 물질 이 합격 되 지 않 을 때 까지 불어 야 한다.오염 압력 용 0.8MPa.

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+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.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, 수량, 빈도, 주기,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280 - 330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, 저장량 율 0.5 - 0.6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.

신선 도 유지 고 를 사용 할 때 반드시 제때에 과학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해 야 한다. 아무리 좋 은 설비 라 도 과학적 인 사용 과 유지 가 없 으 면 수명 과 효 과 는 모두 할인 된다.그래서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동시에 매년 정기 적 으로 유지 해 야 하기 때문에 안정 적 인 운행 을 확보 했다.

설치 재료,기계 장치 의 각종 보호 장치 의 설정 치 는 공장 이 이미 조정 되 었 으 니 사용 자 는 마음대로 바 꾸 지 마 십시오.

고객 은 고객 이 필요 로 하 는 냉장 과 전환 조건, 냉동 과 냉각제 의 온도, 그리고 고객 응용 현장 과 응용 설치 등급 의 규정 을 지정 한다.

밸브 감 온 포용 금속 카드 는 증발기 출구 100 mm & mdash 에 단단 하 게 고정 시 킵 니 다.200 mm 부분 은 이중 보온 으로 감 습 니 다.


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



온 도 를 안정 적 으로 낮 춘 후, 냉각 시스템 의 각 부분, 배기 압력,〖 흡기 압력〗, 배기 온 도 를 측정 한다.

프로젝트 범위,만약 에 냉장 고 를 사용 한 지 한 달 이 넘 었 거나 고 / 저압 스위치 가 자주 고장 이 나 거나 냉동 능력 이 떨 어 지면 직원 들 에 게 응축기 를 세척 하도록 배정 해 주 십시오.초 박 등 상 자 는 여러 차례 이상 의 지시 에 따라 수 리 를 하고 냉장 창고 의 고장 이 여전히 길 게 울 리 면 냉장 고 를 수리 하 는 사람 에 게 수 리 를 해 야 한다.

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,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(사이즈 저장량 톤, 세제곱미-터, 틀, 상자) 입 니까?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?실제 저장 온도,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,『 입고 상품 의 온도』,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.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.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 냉동 기계, 공업 냉 풍;기 / 튜브 홈, 보온 단열 재료, 냉각기, 문-,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.

기계 장치 가 고장 이 나 서 정지 할 때 먼저 기계 장치 의 정지 버튼 (경보 등 이 꺼 질 것) 을 누 르 고 고장 원인 은 고장 이 제거 되 지 않 기 전에 강제로 작 동 해 서 는 안 된다.

펑 티 니외부 조건 의 변화 에 따라 기관실 안의 에어컨 신선 도 유지 고 는 설비 의 운행 을 자동 으로 정확하게 조절 하여 필요 한 냉동 조건 을 유지 하고 신선 도 유지 창고 운행 의 경제 성 을 높 일 수 있다.

이 설 비 는 저온 배전 의 응용 요구 에 따라 건 설 된 것 이다.이것 은 다음 과 같은 6 가지 점 에 나타난다. 저온 로비, 폐쇄 식 플랫폼, 전동 냉장 문,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, 플랫폼 고도 조절 설비 (승강 통로) 의 건설 완료 & amp;amp;amp;ldquo;문 에서 문 까지 & amp;amp;amp;rdquo;형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 냉동창고 의 표지 가 되 었 다.

그래, 창고 온도 에 미 치 는 영향 은 작 지만 노동 강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가 철저 하지 않 아 한계 가 있다.

이 기사의 출처:

많은 양의 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 뉴스 정보를 무료로 게시하고 쿼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. 방문 할 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 자세한 매개 변수, 사양, 실시간 견적, 가격 견적, 고품질 도매 / 공급 및 기타 정보를 찾을 수있는 펑 티 니냉동창고 설치 설계21세기의 발전과 의미는? 주제